NEST KOREA

NEST KOREA

NEST KOREA

NEST KOREA
About NEST

"우리 아이, 우리 손으로"

해외입양인 여러분!
여러분들은 혼자가 아닙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둥지’가 존재합니다. ‘둥지’는 여러분들의 울타리로서 사랑의 버팀목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둥지’는 또한 제삼세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해외원조 사업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둥지’는 이러한 우리들의 작은 몸짓을 통하여 세상이 조금이라도 밝아지고 아름다워지기를 희망합니다. ‘둥지’의 사업에 함께 하시는 ‘둥지’의 모든 후원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하시는 일들 속에서 의미있는 결실들이 알알이 맺어지기를 기원합니다.
Our Services

사단법인 둥지에서 하는 일

icon

조국에 대해 알아보기

출산 가족 검색, 공항 마중, 홈스테이, 한국에

Read More
icon

해외 원조

우리는 제 3 세계 국가에 의료 서비스,

Read More
icon

조국의 외국인 입양인 정착

번역 서비스, 한국어 수업, 소셜 인큐베이터 프로그램

Read More
Our Events

운영 프로그램

Education

둥지는 한글공부방, 사회적 잉큐베이팅 등 해외입양인들이 국내에 정착하는 데에 필요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Tour

가자코리아(Let's Go to Korea), 하늘,땅,별, 가족(Nest&GKL Tour) 는 해외입양인들과 떠나는 여행 프로그램으로서, 이를 통하여 한국의 역사, 문화, 자연의 아름다움을 몸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Group work

입양인들이 하나되어 공통된 주제를 가지고 활동을 해나가면서, 동질감을 느끼고 한국사회의 모습을 보고 느낍니다.

Gallery

Photo Showcase

Team

Our Members

이안순

Secretary General

Hello, I’m Anna. I’ve been the Secretary General of NEST for 15 years. See you soon!

조인효

Adoptees Support, Team Leader

Hi, my name is Rufina, I am in charge of the overseas adoptee programs and accounting

이지웅

Overseas Aid, Team Leader

Hello, I’m Peter taking charge of overseas aid. Feel free to get in touch with me!

제휴

둥지와 함께하는 기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