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

출산 가족 검색, 공항 마중, 홈스테이, 한국에 가자 등

출생 가족 검색

전국 입양원 통계에 따르면 한국 전쟁 이후 무심코 한국을 떠난 해외 입양인은 2018 년까지 167,547 명으로 추산된다. 이것은 정부의 공식 통계이지만 실제 인구는 약 22 만명으로 추정된다. 해외 입양인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자연스럽게 뿌리를 찾고 싶어합니다. 정확한 입양 기록이 있으면 뿌리를 찾을 수있는 방법이 많지만, 안타깝게도 정확한 입양 기록이없는 해외 입양인은 뿌리를 찾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희망을 놓지 마십시오. Nest는 많은 파트너와 리소스의 도움을 받아 여러분의 꿈을 실현하려고 노력합니다.

공항 픽업 서비스

네스트는 한국을 처음 방문한 입양인에게만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여기로 문의하십시오.

홈스테이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이 많지만 해외 입양인은 그들에 비해 니즈가 다릅니다. 그 나라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한국을 방문하지만 그들의 뿌리 인 한국을 경험하게 된 것 같습니다. 보편적 인 숙소를 사용하지 않는 홈스테이는 책이나 사진을 통해 한국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네스트는 해외 입양인에게 1 ~ 5 일 동안 한국에서 홈스테이를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홈스테이 준비를 위해 2 개월 전에 신청 해주십시오.

Let’s Go to Korea(가자코리아)

모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입양인들이 한국의 아름다운 분위기와 따뜻함을 느낄 수있는 여행 프로그램입니다. 이천 도예 마을, 전주 한옥 마을, 지리산 노고단, 제주도, 보성 녹차 밭, 템플 스테이, 라이딩 레일 바이크, 대나무 공원, 카트 라이딩, 사륜 산 오토바이, 제트 보트 등 한국의 문화 공간과 자연 경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승마, 하이킹 등 해외 입양인 참가자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에 조국의 정서적 안정감과 추억을 느낄 수 있습니다. “Let ‘s go, Korea”프로그램이 설립 된 이래 매년 개최되어 NCRC의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참가 자격은 18 세 이상의 해외 입양인으로 제한되며 선착순입니다.